x-legend global navi

도움말
질문
  • 이벤트로 지급받은 캐시 아이템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 도움말
    이벤트로 지급받은 캐시 아이템은 해당 아이템의 지급일과 상관없이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결제 수단 중 부모의 동의가 필요한 것과 필요치 않은게 무엇이 있나요?
  • 도움말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등의 후불 결제 수단은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있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선불 결제 수단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이루어지지 않아도 미성년자의 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 X-코인을 선물할 수는 없나요?
  • 도움말
    X-코인은 무형 재화인 사이버 재화로 선물하기 기능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게임 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타인에게 선물로 보내줄 수는 있습니다.
  • 결제 금액에 대한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도움말
    후불 결제 수단의 경우 결제 진행 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로 현금 영수증이 자동 발급됩니다.
    단, 상품권류 등 선불 결제수단의 경우 국세청에 법정대리인(부모)의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카드 번호 등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피부양자 등록이 되어있어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X-코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도움말
    X-코인 충전 결제는 휴대폰,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 해피머니상품권, 온캐시, 틴캐시, 에그머니, 계좌이체, 가상계좌, 옐로페이, WOW 폰빌을 이용하여 결제 및 X-코인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X-코인이 무엇인가요?
  • 도움말

    X-코인은 아우라킹덤, 아스트라를 포함한 엑스레전드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로 결제를 통해 충전 후 사용하는 사이버 재화입니다.

  •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 도움말
    X-코인을 이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후 인벤토리로 구매한 아이템을 수령 시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가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아우라킹덤, 아스트라 기준)
    단,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청약철회할 경우 마일리지는 누적되지 않으며 누적된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란 회사에서 결제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추가적인 보너스 재화이며,  마일리지의 지급이나 적립 %는 회사의 선택에 의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좌이체로 결제하려니 안되는데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 도움말

    계좌 이체를 이용하는 은행마다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정확한 이용 시간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 은행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문화상품권 같은 걸로 X-코인을 충전하려면 꼭 그 사이트를 거쳐야 하나요?
  • 도움말

    'X-코인 충전하기' 창에서 바로 결제 진행도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는 상품권의 사이트에서 충전 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나요?
  • 도움말
    체크카드로 결제 시 신용카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진행된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1:1문의하기
  • x-legend members footer